[계절수업]2022 겨울 계절수업 등록(수강료 납부) 안내
2022학년도 겨울 계절수업 등록(수강료 납부)기간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수강신청을 완료한 학생들은 반드시 해당기간에 수강료를 납부하시기 바랍니다.
(기간 내 미등록시 자동으로 수강신청 내역이 삭제됨)
1. 등록기간: 2022. 12. 5.(월) ~ 12. 9.(금)(은행업무시간내, 인터넷뱅킹은 22:00까지)
* 12. 5.(월) 10시부터 고지서 확인 가능(고지서 출력: 종합정보시스템-
등록/장학업무-계절학기고지서 출력)
2. 등록방법
가. 대구은행 지점 방문 납부: [종합정보시스템-등록/장학업무-계절학기고지서] 출력 후
수납
나. 인터넷뱅킹: 고지서에서 본인 고유의 가상계좌번호 및 납부금액 확인 후 이체(고지서
금액과 입금액이 같아야 이체 가능)
3. 주요일정
가. 폐강교과목 통지: 2022. 12. 13.(화), 13:00 이후(홈페이지 학사공지)
나. 폐강교과목 신청자 환불 및 수강변경
1) 기간: 2022. 12. 15.(목) ~ 12. 19.(월),(09:00~16:30)
2) 장소: 학사지원팀 방문(신분증 지참)
* 학사지원팀 위치: 성산홀 L층
3) 절차: 환불신청서 또는 수강변경신청서 작성(환불 금액은 다음날 계좌로 입금)
4. 문의: 850-5854 / 5122